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것들/아이와 함께하는 추억

경주 힐튼 호캉스 후기_힐튼 아너스 골드 혜택

by 철의그녀 2023. 10. 5.

이번 추석 연휴는 임시 공휴일에 개천절까지 더해져 무려 6일!!! 그래서 3박 4일 경주여행을 다녀왔다. 작년 여름휴가 때 경주힐튼 유레카수영장에서 하계훈련하듯 빡세게 재미있게 놀아 이번에도 경주힐튼호텔로 Go Go~

 

 

10월임에도 낮엔 한여름 날씨여서 올해도 유레카수영장에서 즐겁게 놀았다. 하지만 저녁엔 야외 수영장에서 놀기엔 좀 추웠다. 그래도 6살 아들은 온수풀에 몸을 녹여가며 끝까지 놀았다. 대다나다ㅋㅋㅋㅋㅋ               

 

 

 

경주힐튼-수영장
수영에 진심인 아들🙌

 

 

 

 

 

경주 힐튼 호텔 

 

▶이용 기간: 9월 29일(금)~10월 2일(월) 3박 4일

 

 

▶객실 타입: 디럭스 패밀리(성인 기준 정원 3명)

→킹+싱글 베드/화장실(욕조 O)

→발코니 O(수영복 말리기 좋음)

→대형 어메니티, 무료 생수 매일 3병 제공

 

 

▶예약: 힐튼 공식 앱

→힐튼 포인트 적립 가능

→조식, 유레카 수영장 패키지 선택 가능

 

 

▶비용: 1,092,557원

→취소 불가 조건 예약 시 8% 할인 적용됨 (단, 예약과 동시에 결제해야 함)

 

 

▶체크인/체크아웃: 15시/11시

→시간에 딱 맞추어 가면 대기가 긴 편이므로 30분~1시간 전에 가는 걸 추천!

 

 

▶이용 꿀팁

→조식 뷔페 이용할 경우, 8시 전 방문하기! 

→유레카 수영장 이용할 경우, 아이 가운 준비하기! (호텔 샤워가운 이동 X)

→수영장 이용한다면 오후보다 오전! (훨씬 한가함)

 

 

 

추석 당일 고속도로는 민족의 대이동을 보여주듯 차들이 엄청 많아 광주에서 경주까지 5시간 넘게 걸렸다. 물론 중간중간 휴게소에 들러 식사도 하고 커피도 마시긴 했지만 막히지 않으면 원래 3시간 거리인데...😭

 

 

거의 해외여행급(?)으로 5시간 걸려 경주힐튼 호텔에 도착해 오후 5시 즈음 체크인했다. 체크인 피크타임인 3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15분 정도 기다려야 했다. 작년에도 30분 정도 기다렸던 기억이 문득 떠오르며,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5명 정도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디럭스 패밀리 룸은 킹베드와 싱글베드 침대가 2개가 있어 3인 가족이 머물기 좋았다. 빙글빙글 돌면서 자는 아들의 발길질을 피할 수 있을 만큼 킹베드는 충분히 넓었고 덕분에 매일매일 꿀잠 잤다. 올드 감성이 충만한 객실이었지만 역시 호텔이라 숙면하기에 딱 좋은 포근한 베딩과 은은한 조명, 쾌적한 온도까지 참 좋았다👍   

 

 

 

경주힐튼호텔-디럭스패밀리
올드~ 올드한 객실😅

 

 

 

 

 

경주 힐튼 아너스 골드 혜택

 

▶2인 성인 조식 뷔페+당근주스 제공

→조식 뷔페 가격: 성인 45,000원,  48개월~초등학생 25,000원

→7시 10분 이전 조식 뷔페 입장 시 어린이 1명 무료 이벤트 진행

 

 

▶2인 유레카 수영장 무료 이용(1박 당 1회) 

→유레카 수영장 투숙객 비용: 성인 4만 원, 24개월~초등학생 3만 원

 

 

▶웰컴 조각 케이크 제공

 

 

▶호수 전망 or 높은 층 객실 제공 (가능할 경우)

 

 

▶레이트 체크아웃 (가능할 경우)

 

 

 

현대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를 이용해 이번에도 힐튼 아너스 골드 혜택을 알차게 이용했다. 경주 힐튼호텔에서 제공받은 골드 혜택은 조식과 유레카 수영장 2인 무료, 웰컴 기프트(조각 케이크), 높은 층 객실(7층),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었다.   

 

 

참고로 레이트 체크아웃은 체크아웃 당일 프런트 데스크에 전화해서 요청하면 된다. 마지막날까지 수영장 가느라 10시에 체크아웃하긴 했지만ㅋㅋㅋㅋㅋ

 

 

 

경주힐튼-유레카실외수영장
미끄럼틀 백 번 타기ㅋㅋㅋ

 

 

 

시간 부자의 삶을 꿈꾸며^___^

 

 

 

 

[함께 보면 좋은 글]

 

 

5살 아이와 경주 여행_경주 힐튼호텔, 유레카 수영장, 안녕경주야

아들의 어린이집 여름방학에 맞추어 경주로 여름휴가를 다녀왔다. 사실 3박 4일 동안 호텔 수영장에만 주구장창 있어서 딱히 경주를 갈 필요가 있었을까라는 생각도 잠시 들었다. 하지만 5살 아

gomjislife.tistory.com

 

현대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 발급 후기

친한 언니를 통해 현대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일명 현아플)를 알게 되었다. 언니의 현아플 혜택 극찬에 고민 끝에 최근 나도 현아플 카드를 발급받았다. 솔직히 연회비 100만 원과 연간 3,600만 원

gomjislif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