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것들/아이와 함께하는 추억

그랜드조선 제주 호캉스 후기_키즈 프로그램

by 철의그녀 2024. 3. 6.

작년 연말 제주여행은 날씨부터 호텔까지 정말 모든 게 완벽했다. 그래서 이번 설 연휴 그랜드조선 제주를 또다시 방문했다. 사실 한 달 만에 다시 갈 계획은 없었는데 쓱 라이브 월간호캉스에서 그랜드조선 제주를 보고는 '어머, 이건 사야 해~'하고 바로 결제함ㅋㅋㅋㅋㅋ

  

 

하지만 설 연휴를 2주 남겨두고 제주여행을 준비하는 게 녹록지 않았다. 우선 비행기가 설 연휴 전후로 모두 매진이었고 호텔 예약실은 방송 후 이틀 동안 전화를 수십 번 했음에도 통화 불가능이었다. 그래도 설 연휴에 넘넘 가고 싶어서 네이버 항공권으로 비행기를 수시로 체크해 원하는 날, 원하는 시간 비행기 표를 구했다.

꺄아🙌

 

 

호텔 또한 그랜드조선 홈페이지 고객불만란에 예약실 전화 불통 관련 내용을 작성해 다음날 직원분이 전화 주셔서 설 연휴 호텔 예약도 성공했다.

의지의 한국인!!!      

 

 

 

그랜드조선-제주-생일케이크
생일마냥 신난 아들ㅋㅋㅋ

   

 

 

 

 

그랜드조선 제주

 

▶이용 기간: 2월 8일(목)~11일(일) 3박 4일

 

 

▶객실 타입: 본관 키즈디럭스 패밀리 트윈 가든뷰

→퀸+어린이용 싱글베드 (3인 가족이 머물기 좋음)

→마룻바닥 (입구보다 룸이 한 단 더 높아 쾌적한 느낌)

→대형 어메니티 (어린이용은 일회용 어메니티)

→무료 생수 매일 4병 제공

 

 

▶예약: SSG 앱

→쓱 라이브 월간 호캉스 방송 때 구매

(방송 혜택으로 조식 1회 무료, 키즈 프로그램 or 카바나 2시간 제공)

→구매 후 예약실 통화로 투숙 일정을 확정해야 함

(예약실 전화 폭주로 이틀 가량 전화연결 불가능😭)

 

 

▶비용: 614,650원

→현대카드 청구할인 적용

→작년 11월 쓱데이보다 15만 원 정도 저렴함

 

 

▶체크인/체크아웃: 15시/12시

→체크인 1시간 전 방문하길 추천!

(2시부터 키즈클럽 이용 가능)

 

 

▶이용 꿀팁

①투숙일 기준 전후로 자녀 생일이라면 예약실에 생일 케이크 요청하기!

→예약할 때 혹시나 하고 내 생일이라고 말씀드렸는데, 미니 케이크+왕관까지 준비해 주셔서 완전 감동😍

 

②조선호텔앤리조트 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하기!

→1층 라운지에서 웰컴 드링크(아메리카노 or 카페라테) 2잔 무료로 테이크아웃할 수 있음

 

 

 

그랜드조선 제주 두 번째 방문은 솔직히 첫 방문 때만큼 좋진 않았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야외 수영장에서 마음껏 놀지 못했기 때문이다. 대신 키즈클럽에 하루 3, 4번 갔고, 저녁이면 루프탑 피크포인트바에 가서 핀볼 게임을 매일 한 시간가량 했다. 수영장 대신 호텔 내 부대시설 뽕 뽑음ㅋㅋㅋ   

 

 

아무튼 날씨가 추워 수영장에서 마음껏 놀 수 없어 다소 아쉬웠지만 두 번째 방문이라 모든 게 익숙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다. 특히, 예약실에 혹시나 하고 생일 케이크 문의드렸는데 미니 케이크뿐 아니라 귀여운 왕관까지 준비해 주셔서 넘넘 좋았다.  

 

   

 

 

 

그랜드조선-제주-키즈프로그램
아이들 취향 저격 물감놀이👍

 

 

 

 

그랜드조선 제주 키즈 프로그램

 

▶프로그램

- 쿠킹 (피자, 케이크)

- 아트 (푸어링, 클레이)

- 스포츠

- 키즈 케어 (5시간-프로그램, 식사 포함)

 

 

▶비용: 3~4만 5천 원

 

 

▶특징

- 5명가량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소규모 클래스 

- 투숙객만 이용 가능 (사전 예약 필수)

- 48개월 미만 보호자 동반 필수 (만 4세 이상인 경우, 아동만 이용 가능)

 

 

 

쓱 라이브 혜택으로 그랜드조선 제주 키즈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했다. 40분 수업에 3~4만 원이라 누가 얼마나 이용할까 했는데 생각보다 인기가 많았다. 쿠킹 클래스의 경우 대기도 있어 이용할 계획이라면 투숙하기 전 사전 예약하길 추천!

 

 

7살 아들이 선택한 푸어링 아트는 토끼 모양 저금통에 다양한 색깔의 물감을 부어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프로그램이었다. 보통 아이들이 2가지 색상을 선택하는데, 욕심쟁이 아들은 노랑, 주황, 초록 3가지 물감을 골랐다. 이후 토끼 저금통에 붓으로 물감을 골고루 색칠한 뒤 나머지 물감을 부어주면 끝!!!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감놀이를 새로운 방식으로 할 수 있어 신선했고 나만의 저금통을 멋지게 만들 수 있어 좋았다.  

 

 

 

시간 부자의 삶을 꿈꾸며^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