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것들

페이스팩토리 엔젤 괄사 내돈내산 사용 후기

by 철의그녀 2023. 1. 27.

마사지 찐 팬인 나는 동남아 여행을 가면 1일 2 마사지를 받곤 한다. 하지만 현실세계에서 매일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없기에...😭

 

 

집에서 셀프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다 엔젤괄사를 작년 6월 경 구매했다. 반년 정도 사용한 결과, 샵에서 받는 마사지만큼의 시원함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만족하며 꾸준히 애용 중이다.  

 

 

 

 

엔젤괄사-사진
그립감 좋은 엔젤괄사👍

 

 

 

 

페이스팩토리 엔젤괄사 특징

▶도자기 재질(천연 백토 100%)로 물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임

→세안 후 바로 엔젤괄사하고, 세면대에서 세척하기!

 

▶날개존, U존, 하트존 등 사용하는 부위에 따라 마사지 강도 조절할 수 있음

→강한 마사지 좋아할 경우, 날개존 강추!

 

▶일반 괄사에 비해 비싼 편

→쿠팡 기준 39,800원

 

 

 

 

엔젤괄사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사용 부위에 따라 마사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다. 날개 위치에 따라 날개존, U존, 하트존 등으로 나뉘어 있어, 존마다 지압 세기가 달라 마사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강한 마사지를 좋아하는 편이라 날개존을 가장 잘 애용하고 있다.

두피를 날개존으로 긁으면 세상 시원하다👍 

 

 

천사날개모양으로 여성스러움 한가득한 엔젤괄사는 보기만 해도 뭔가 예뻐질 거 같은 느낌은 덤이다ㅋㅋㅋㅋㅋ  

참고로 천연 백토 100% 도자기로 만들어져 살짝 묵직한 느낌인데, 그립감이 좋아 사용하기에 불편함은 없다. 오히려 도자기 재질이라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더 크다. 단, 가격이 비싸다!  

 

 

 

 

엔젤괄사 사용 꿀팁

①화장실에 놔두고 세안 후 바로 사용하기!

 

②더 아프거나 신경 쓰이는 부위 오래 하기!

→예를 들어, 오른쪽 턱라인이 고민이라면 오른쪽 턱 2분, 왼쪽 턱 1분

 

괄사 전, 유분기 가득한 오일 도포 필수!

 

 

 

 

무슨 일이든 꾸준히 하기가 생각만큼 쉽지 않은데 나만의 루틴으로 만들면 훨씬 수월하다. 나의 경우, 엔젤괄사를 화장실에 놔두고 '세안 후 괄사'를 루틴으로 만들었다. 잠자리에 들기 전까지 반드시 세안은 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괄사 마사지도 꾸준히 할 수 있었다.

 

 

엔젤괄사는 문지르면서 마사지하는 방식이라 사용 전 유분기 가득한 오일 도포는 필수다. 사용 꿀팁으로는 더 아프거나 신경 쓰이는 부위를 더 오래 마사지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오른쪽 턱라인이 고민이라면 오른쪽 턱 2분, 왼쪽 턱 1분으로 오른쪽 턱을 더 오래 마사지한다. 좌우 시간을 다르게 마사지하더라도 인간의 몸은 균형을 유지하려는 성질이 있어, 오른쪽과 왼쪽 모두 2분씩 마사지한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나는 보통 목/어깨-얼굴-두피 순으로 12분 정도 마사지하며, 바쁘거나 피곤한 날은 두피 마사지만 한다. 이런 날은 머리에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그런지 평소보다 더 아프게 느껴지는데 하고 나면 넘나 개운하다. 특히, 두피마사지만으로 두통이 금세 사라지는 기적(?)을 체험할 수 있다.

두피마사지 진짜 강추!!!

 

 

 

 

 

https://link.coupang.com/a/Nry93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