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것들/맛있는 것들

부산 기장 대게 맛집_대게만찬

by 철의그녀 2023. 6. 18.

바닷가에선 회를 먹는 게 진리지만... 초딩입맛 남편 취향을 고려해 저녁메뉴로 대게를 선택했다. 기장 아난티 힐튼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한 대게만찬으로 Go Go!!!

 

 

3시간의 물놀이로 엄청 배고픈 상태이기도 했지만 솔직히 대게가 정말 맛있었다. 꽉 찬 살이 넘나 부드러웠고 마지막까지 따뜻한 대게를 계속 먹을 수 있어 참 좋았다. 6살 아들도 혼자서 유린기 한 접시를 뚝딱 해치우며 온 가족이 정말 맛있게 먹었다. 대게만찬 완전 강추!!!   

 

 

 

대게만찬
인생대게를 맛본 날👍

 

 

 

 

 

기장 대게만찬

 

대게 (3마리/2.6kg) ★

알밥

물회+공기 

→ 총 170,000원 (대게 kg당 49,000원/ 시가)

→ 알밥 2인 이상 주문 시, 된장찌개 제공

 

 

*위치: 더이스트인부산 3층 (기장 아난티 힐튼 호텔 가는 길)

*주차: 건물 1, 2층 주차장 무료

*Last order: 저녁 8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X)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에서 내리면 대게 직판장인 기장 올바른대게가 바로 보이는데, 직접 보고 주문/결제하는 방식으로 먼가 동남아 여행온 듯한 느낌이 들었다. 뜬금없이 동남아여행 가고 싶음ㅋㅋㅋㅋㅋ

 

 

대게 직판장은 아이 눈높이에 맞춰 킹크랩과 대게가 한가득 있어  6살 아들에게 딱이었다. 평소 마트에 가면 수산물코너 킹크랩 수족관 앞을 떠나지 못하는 아들은 대게와 킹크랩을 신이 나서 구경했다. 식당으로 갈 생각이 1도 없는 아들 =_=

 

 

 

대게-고르는-아들
대게 구경하며 신난 아들😘

 

 

 

 

 

기장 대게만찬 이용 방법

 

1. 대게 직판장(기장 올바른대게)에서 직접 보고 주문/결제

→찜 or 요리(칠리, 블랙페퍼) 선택 가능

 

2. 대게만찬 식당 입구 직원분에게 주문 영수증 보여드리고 번호표 받기

 

3. 번호 부르면 식당으로 입장 

→기다리는 동안 홀에 비치된 아이스티 한 잔 마시기!

 

4. 기본 상차림(샐러드, 초무침, 유린기, 회 등) 즐기기

→ 상차림 비용 인당 7,000원

 

5. 주문한 대게 맞는지 재확인 후, 마음껏 즐기기

 

6. 알밥 주문해서 게딱지에 비벼먹기

→기호에 따라 물회 OK! (소면 포함)

 

7. 새콤한 패션후르츠 디저트로 마무리!

 

 

 

알밥과-물회
대게살 소복한 알밥과 매콤한 물회❤

 

 

 

대게만찬 대게 가격은 시가로 방문시기에 따라 다른데, kg당 49,000만 원 (6월 3일 기준)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었다. 그래서 무려 3마리(2.6kg)나 주문했고 알밥, 물회까지 추가해 정말 야무지게 먹었다. 참고로 대식가인 우리 부부는 외식할 때 보통 3~4개 메뉴를 주문한다.

 

 

대게만찬의 경우, 아이들도 먹기 편하게 대게를 넘나 잘 손질해 주셨다. 장난꾸러기 아들은 집게발만 집중 공략해서 먹음ㅋㅋㅋㅋㅋ   

대게가 살짝 물릴 때쯤 알밥을 주문해 게딱지에 비벼 다시 맛있는 식사 시작! 고소하면서도 짭조름한 내장에 알밥은 정말 찰떡궁합이었다. 된장찌개는 비주얼대비 평범했다. 밥보 남편은 매콤한 물회에 소면+밥까지 비벼 뚝딱해 치웠다.

디저트 패션후르츠로 상큼하게 마무리!

 

 

진짜 인생대게를 맛본 날이었다. 부산여행 가면 대게만찬 재방문 의사 100프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__^  

 

 

 

 

[함께 보면 좋은 글]

 

부산 기장 아난티 힐튼 호캉스 후기_비용, 수영장, 조식

6살 아들의 유치원 휴원을 핑계 삼아 현충일 연휴 동안 2박 3일 부산여행을 다녀왔다.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에서 욕심은 금물이므로 기장 아난티 힐튼 호텔만 예약하고 출발! 이틀 동안 호텔에

gomjislife.tistory.com

 

댓글